김경수 실형 선고에 대한 반응에 대한 나의 반응.

87MALE

·

2019. 1. 30. 17:34

반응형


오늘의 내 이야기는 적폐다. 


문재인 정부는 정권 출범부터 적폐를 청산 해야하니 뭐니 하면서 적폐청산에 힘을 가했다. 근데 그동안 내가 느낀 결과 지네 정부한테 안좋으면 적폐고 좋으면 적폐가 아니더라. 뭐 이거는 내가 보수성향이 강하니까 그런거만 골라 보는 걸 수도 있다.



예전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번 드루킹의 댓글조작사건에 연루되어 있니 마니 하면서 구설수에 올랐었다. 그런데 오늘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드루킹의 댓글조작 범행의 공모가 인정돼 실형을 선고 받고 법정 구속되었다. 




네이버 로그기록, 온라인정보보고, 기사URL 등 3가지 객관적 물증이 김경수의 발목을 잡았다고 한다. 


뭐 킹크랩인지 뭔지 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다고 하고 뭐라뭐라 하던데 자세한거는 모르겠고, 나와 다른 성향의 네티즌들의 반응이 너무 재미있었다.

흔히들 "좌음"이라고 부르는 진보성향이 강한 네티즌들이 많이 모인 "다음"의 댓글들을 보았다.




좌빨들은 항상 논점을 흐린다. 기사는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댓글조작 연루에 대한 이야기인데 뜬금없는 홍준표 사형시켜야 된다는 댓글.



그냥 지들 불리하니까 적폐라는 좌빨들. 그리고 이거랑 성완종리스트랑은 뭔 상관이라고 성완종리스트 이야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이야기의 논점은 A를 잘못한 甲이라는 사람인데, 좌빨들 생각하는거는 B를 잘못한 乙은 왜 처벌 안하냐. 음... 논점 흐리고 물타기는 진짜 잘한다. 최고입니다. 그리고 저 성완종리스트 뭐라고 한 사람의 생각은 혹시 이건가?


"걔네도 잘못했는데 안잡아 갔으니까 우리도 잘못은 했지만 잡아가지마!!" 


그런게 어딨어 잘못하면 잡아가는거고 잘못 안했으면 안잡아가는거지.



그리고 어느 한 커뮤니티는 사법부를 욕하는 글이 도배되고 있는 상황이더라. 진짜 웃긴다. 판사랑 사법부를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해당 판사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하자면




성창호라는 판사인데, 좌빨들이 그렇게 거품물며 싫어하는 박근혜 한테 8년 징역형을 내렸던 판사다. 그때는 분명히 니들편이었다. 그치? 너무 오래전의 일이라 댓글들을 찾기 힘들어서 안찾았다. 근데 분명히 박근혜 공판시 좌빨들 저 판사 되게 좋아했을거다 확신한다 진짜 백프로다 이건.


근데 이제와서 적폐 판사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폐라는 뜻이 정확이 뭔가 긴가민가 했는데 이제야 확실해졌다.


"나한테 불리하면 적폐", "나한테 피해주면 적폐" 이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법부를 욕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기요 님들아 님들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지금 정권잡고 있고 여당이에요... 님들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구성한 사법부에요... 근데 적폐라니요..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친일파드립은 왜 나오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요약


깨끗한 문재인 정부, 청렴한 문재인 정부에서 구성한 사법부니까 당연히 깨끗하고 정의롭고 청렴한 집단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아니라면 저런 적폐들로 사법부를 구성한 대통령이 잘못한건가? 뭔가 난 모르겠다. 


3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