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여성 결혼중개사기

87MALE

·

2021. 4. 14. 10:38

반응형

탈북녀 결혼중개사기 피해자 분들 고소에 동참해 주세요().

올해 초 모 탈북녀결혼중개업체에서 전화가 와서 만났습니다. 서울 경기 일원에 현수막도 많이 붙이고 방송출연 등으로 광고도 엄청하는 업체입니다. 가입비가 300만원(부가가치세30만원 별도)이고 만남 횟수는 3회 플러스라고 하더군요. 성혼비는 따로 받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1200명 정도의 탈북여성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고 하며 3번 만나서 성사가 안되면 인연을 만날 때까지 주선을 계속하니까 믿어도 된다고 하더군요.
 
사기당하는 셈 치고 300만원 버리는 셈 치고 계약서에 사인했습니다. 가입하고 나서 곧 업체에서 여자 사진 4장을 보내주는데 그 중에 세 명을 골라 우선 세 명 만나보라고 하더군요. 전부 탈렌트 뺨치게 예쁘고 선량한 인상이더더군요.
 
그렇게 세 명의 여성을 만났는데, ... 사진하고는 완전 완전 완전 딴판이었습니다. 두 명은 뽀삽을 엄청나게 하여 현실에서는 남자들의 눈길을 거의 받지 못할 여성들을 왠만한 남자들이라면 혹할 미모로 변모시켜 만남을 유도한 것이죠.

 

나머지 한 명은 대놓고 다른 사람의 사진으로 만남을 유도하였습니다.뽀삽도 안한 것 같은 청순한 이미지의 미녀사진을 보고 큰 기대를 지니고 만났는데 나온 사람은 사진의 주인공이 아니라 성형에 실패한 것이 분명해 보이는 다른 여성이었습니다.
 
세 번을 만나 후

 

'아, 얘네들은 이렇게 사기를 치는구나' 깨달았을 때는 상황 끝.
 
그 후로는 갑자기 갑질모드로 돌변해서
전화도 안받고,
문자도 씹고
문자 다섯 번 보내면
한 번 정도 단답형으로 무성의하게 대꾸하고
또 씹기 모드.
좋은 매칭 상대 알아보고 있다며 질질끌고.
 
만남 횟수는 3회 플러스라며 3번 만나서 성사가 안되면 인연을 만날 때까지 주선을 계속해 준다고 하였지만 세 번 만남 이후로는 매칭을 의도적으로 거절하고 있는 것이지요.

 


계약서에 3회 만남 이후에는 계약을 취소하더라도 환불이 안된다는 조항을 삽입해 두고 이런 식으로 사기를 치고 농락하는 것입니다.
 
알아 보니까 거의 모든 분들이 이와 같은 방식으로 사기를 당하였으며, 아직까지 이 같은 패턴에서 벗어나 3,4회 만남 이후에도 매칭 잘해 준다는 분은 본 적이 없습니다. 


또 상대방 여성들은 업체로부터 알바비를 받고 나오는 전문 맞선녀들이 대다수인 듯 합니다.


지금까지 확보한 피해사례를 분석해 보면 1200명은커녕 20명 내외 소수의 여성들로 돌리고 있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한 여성은 분석대상 피해자들의 80%와 만남을 가졌으며, 어떤 여성은 만난지 10분도 안되어 이상형이 아니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습니다. 또 어떤 여성은 약속시간보다 3,40분 늦게 츄리닝 차림으로 나타나 일하다가 짬을 내서 나왔다며 잠시 이야기를 하다가 자리를 떠났습니다.

 


또 피해자들 사이에 알바1대장으로 통하는 35세 오**라는 여성은 같은 성의 남성을 만날 때에는 성을 김씨라고 속였으며, 고령자를 만날 때에는 47세로 나이를 속였습니다.


이 외에도 프로필에 적시한 직장 직업이 허위라는 정황들이 수두룩 합니다.


이 인간말종들은 애초에 혼인을 성사시키려는 의사는 눈꼽 만큼도 없으면서 남자들로부터 돈을 후리치고는 3회 만남 후에는 환불하지 않아도 된다고 계약서에 삽입하고서 소수의 알바여성들로 그 횟수만 채우기에 급급한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힘없는 솔로남들을 이런 식으로 사기치고 등치고 농락하는 인간말종 사회 암세포들을 제거하는 것이 인간으로서의 도리이고 공동체의 일원으로서의 의무일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쓰레기들을 깜빵에 보내고 멸망시키겠다고 결심하였습니다.
 
탈북녀 결혼중개사기 피해자분들.


내가 겪은 일은 장님 코끼리 다리 만지기로, 숲은 못 보고 나무만 본 상태에서 억울하다고 성급하게 법에 호소해 보아야 이기기 힘이 듭니다.


요행으로 이긴다 해도 처벌은 벌금에 그치고 저놈들은 법을 비웃고 영업을 계속하며 대한민국의 솔로들을 등치고 사기치는 행각을 이어갈 것입니다. 또 환불을 받는다 해도 쥐꼬리에 불과할 것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피해자분들이 고소에 동참하게 되고 피해사례가 누적되어 종합분석하게 되면 드디어 숲이 보이고, 또 피해금액도 엄청나게 늘게 되어 저 사회의 암세포들을 깜빵에 보내는 것은 물론 결혼중개업 등록을 취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 이후에 민사소송으로 전액을 환불 받을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탈북녀 결혼중개사기 피해자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개개인으로는 싸리나무 다발을 부러뜨릴 수 없지만 힘을 합치면 손쉽게 부러뜨릴 수 있습니다.


피해사례가 많을수록 저 인간들이 깜빵에 가고 멸망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귀찮다 부끄럽다 하지 마시고 적극 참여하셔서 또 다른 피해를 막고 사회정의를 실현하는데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잠깐의 수고와 참여의식이 작으나마 사회정의를 실현하는 밑거름이 됩니다.


귀찮다 부끄럽다하여 피한다면 다른 억울한 피해자들를 낳는데 동조하는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저는 시간을 두고 고소에 동참하실 분들을 충분히 모은 후에 피해사례를 종합하여 고소를 진행할 것이고, 반드시 저 인간말종 쓰레기들을 깜빵에 보낼 것입니다.

또 기사나 방송 현수막 등에 현혹되어 환상을 품고 탈북녀와의 결혼을 꿈꾸고 계신 분들은 정말로 정말로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결국에는 그러한 생각을 접으시길 강력히 권고드립니다.


탈북녀와 인연을 맺고 싶다 해도 탈북녀 결혼중개업체를 통하는 것은 절... 피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고소에 동참하실 탈북녀 결혼중개사기 피해자 분은
wntb@naver.com으로 문자 주세요.
비용없이 도와드리겠습니다.
1,2년 전의 피해사례는 물론 4,5년 전의 오래된 피해사례이어도 좋습니다.
 
* 이 글은 저작권을 포기합니다.
본인이 자주 가는 커뮤니티 여기 저기에 붙여 올려서 정의실현에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0개의 댓글